본문 바로가기

해독/피부질환

울산삼산동한의원 콜린성 두드러기는

울산삼산동한의원 콜린성 두드러기는





직장인 A씨는 갑자기 온 몸에 닭살이 돋으면서 간지럽기 시작하고 조금만 긁어도 피부가 붉어지는데 서늘한 곳으로 가면 간지러운 것이 나아지는 증상으로 인해 울산삼산동한의원을 찾아왔는데요. 또 내원한 사람 중 피부에 좁쌀 같은 반점이 생겼다가 5분 정도 지나면 깨끗이 사라진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전형적인 콜린성 두드러기의 증상입니다.





콜린성 두드러기는 따뜻한 물에 목욕을 한 후나 과도한 운동을 했을 때, 스트레스가 심할 때, 갑자기 추운 곳에서 더운 곳으로 이동했을 때 등에 생깁니다. 발생 원인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심부체온이 1도 정도 올라가면 히스타민이 분비되어 닭살이 돋은 것처럼 팽진이 올라와 가려움과 따가움을 유발하다가 서늘한 곳에서 있으면 가라앉습니다.





콜린성 두드러기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체온유지를 위해 서늘한 환경을 유지하고 너무 조이거나 끼는 옷은 피하도록 합니다. 냉탕과 온탕을 반복적으로 가거나 과도한 사우나나 목욕 등 체온이 급격히 변하는 상황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짜증이나 스트레스, 긴장 등도 콜린성 두드러기의 유발요인이 되기 때문에 주의하고 만약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는 경우라면 약물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콜린성 두드러기로 인해 일상생활에 지장이 가는 분들은 울산삼산동한의원 꽃단비한의원을 찾아가 해독치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해독치료는 환경오염의 결과물이 악영향을 미치거나 체내에 축적되는 것을 해소하도록 도와주는데요. 이로 인해 자연스러운 생리적 흐름을 유지하고 회복시켜줍니다.





또한 울산삼산동한의원 꽃단비한의원에서는 되살림 장세척요법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되살림 장세척은 신진대사 촉친 및 전신 면역력 강화를 해주고 장기능을 활성화 시켜줍니다. 콜린성 두드러기로 고민을 갖고 계신 분들은 울산삼산동한의원 꽃단비한의원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