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독/피부질환

피부염해독치료 간지러움

피부염해독치료 간지러움




요즘 ㄱ씨는 피부가 부쩍 번들거리고 피부 간지러움이 심해졌는데요.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간지럽고 부쩍 각질이 심해졌는데요. 화장품을 바꾸는 등 대처를 해보기도 했으나 별다른 효과를 볼 순 없었습니다.

 


오히려 증세는 더욱 악화되는 듯했는데요. 따라서 피부염해독치료 등이 필요하여 한의원을 찾았습니다. 특히 이러한 피부간지러움은 코 주변 구레나룻 주변, 눈썹 주변에서는 각질이 일어나는 증상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또한 안면홍조 증세가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앞서 언급한 증세는 보통 건선의 특징입니다. 이는 붉은 반점과 건선 부위 피부표피가 과도하게 증식이나 분화하여 딱지 등으로 나타나는 피부염입니다. 이 때문에 피부해독치료로 피부표면이 다시 재생, 회복하도록 돕는 것이 필요합니다.

 


보통 건선이 나타나는 이유는 몸 속 안에 열이 순환하고 있으며 이 열이 제대로 순환하지 못할 경우 얼굴이나 두피쪽으로 몰리게 되는데요. 이렇게 열 대사 장애 현상이 일어나게 되면 건선, 지루성여드름 증상 또는 두피염이나 피부염 증세들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이러한 건선 증세 회복을 위해 최소한 3개월을 기준으로 피부염해독치료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 이유는 피부가 두 번 바뀌는 3개월 기준으로 증세 변화가 많이 보이기 때문인데요. 다만 피부염해독치료를 해도 모두 같은 기간에 증세가 나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알러지 지수가 개인마다 차이가 있고 환경적인 변수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피부염해독치료한의원 꽃단비한의원에서는 피부가 정상으로 회복되는 기간까지 치료하며 재발되지 않도록 다양한 보조적 방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부간지러움으로 고생 중이시라면 조속히 꽃단비한의원에서 피부염해독치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